Dongguan Hongbo Precision Machinery Manufacturing Co.,Ltd.

뉴스

중국 정밀 금 형 산업 수출 시장 또는 중점 발전기 진입
출시 시간: 2021-01-05 14:56:38  조회수: 59

앞으로 금 형 업계 발전의 중점 은 대량의 수 요 를 만족 시 킬 뿐만 아니 라 비교적 높 은 기술 함량 을 가지 게 될 것 이다. 특히 현재 국내 에서 자급자족 하지 못 하고 대량의 수입 금 형 을 필요 로 하 며 대형, 정밀, 복잡, 장수 명 금 형의 발전 방향 을 대표 할 수 있다. 로 베 이 휘 국제 금 형 협회 사무 총장 은 중국 금 형 제품 이 국제 시장 에서 비교적 큰 가격 우 위 를 가지 기 때문에 수출 전망 이 좋 은 금 형 브랜드 도 발전의 중심 이 될 것 이 라 고 주장 했다.

특히 가구 와 철물 업 계 는 계속 발전 하고 혁신 해 야 한다. 업 계 는 가구 와 철물 에 대한 수 요 량 이 점점 많아 지고 가구 와 철물 업 계 는 서로 다른 변 화 를 보인다. 많은 가구 의 철물 생산 기업 들 이 무 형 에서 이들 을 분리 시 키 고 철물 을 장식 하 는 데 기능 성 개발 을 중시 하지 않 으 며 기능 성 철물 은 그의 장식 적 개발 에 대한 연구 가 부족 하고 이들 은 서로 어 긋 난다.

금 형 업 계 는 중국 철물 업계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'제1 2 차 5 개 년' 시 기 는 중국 환경 에 중대 한 변화 가 발생 하 는 관건 적 인 시기 이다. 국내외 발전 상황 에 잘 대응 하 는 것 은 중국 이 전면적 인 소 강사 회 건설 목 표를 실현 하 는 관건 적 인 시기 이자 금 형 업계 의 건전 한 발전 에 있어 관건 이다.중국 제조 업 의 국내외 환경 에서 많은 불 확정 요소 가 존재 하지만 중국의 경제 발전 은 아직도 성장기 에 있 고 금 형 이 국제 시장 에서 의 비교 우 위 는 중국 에 존재 한다.국내 금 형 시장의 기대 도 지속 적 으로 좋아 지고 금 형 산업의 발전 추세 가 뚜렷 하 다.

최근 몇 년 동안 금 형 업계 의 구조 조정 속도 가 빨 라 졌 는데 주로 대형, 정밀, 복잡, 장수 생명 금 형 과 금 형 본체 표준 부품 의 발전 속도 가 업계 전체 발전 속도 보다 높다 는 데 나타난다. 플라스틱 몰 드 와 주조 몰 드 의 비율 증가; 시장 에 직면 한 전문 금 형 제조 업 체 의 수량 과 능력 이 빠르게 증가 하고 있다. 중국 자동차 금 형 회사 의 미래 발전 방향 은 제품 구조의 조정 과 포 지 셔 닝 을 중시 하고 금 형 제조 기술 수준 을 한층 더 향상 시 켜 구조 가 복잡 하고 정밀도 가 높 으 며 기술 함량 이 높 은 고급 금 형 시장 을 차지 해 야 한다.

로 베 이 휘 국제 모델 협회 사무 총장 에 따 르 면 개혁 개방 이 심화 되면 서 국가 관련 부서 가 금 형 업계 에 대한 중시 와 지원, 그리고 금 형 업계 협회 등 사회 조직의 홍보 와 추진,이로써 절강 금 형 산업의 발전 이 더욱 빠 르 고 금 형 시장 규 모 는 전국 에서 1 위 를 차지 했다.

'제1 2 차 5 개 년' 기간 에 금 형 시장의 전체적인 추 세 는 안정 적 이 고 상승 세 를 보 였 다. 현재 국내 시장 에서 중고 급 금 형 에 대한 수 요 량 이 매우 많 지만, 국산 금 형 은 반드시 품질, 납 기 등 방면 에서 사용자 의 수 요 를 만족 시 켜 야 한다. 그리고 가전제품, 자동차, 플라스틱 제품 업 계 는 금 형 에 대한 수요 가 가장 많다. 국제 시장: 최근 몇 년 동안 산업화 국가의 노동력 원가 가 상승 하고 노동력 은 발전 도상 국, 특히 동남아 국가 로 이전 되 었 다. 국산 화 생산 은 고정 밀도 금 형 을 위주 로 하고 인공 투입 이 많 으 며 금 형 수입 으로 해결한다. 그래서 저급 금 형 국제 시장 은 잠재력 이 매우 크다. 국산 금 형의 품질 이 향상 되 고 납 기 가 보장 된다 면 금 형 수출 전망 은 매우 낙관적 입 니 다. 그 밖 에 국제 시장 에서 구조 와 금 형 본체 표준 부품 에 대한 수요 도 매우 크다. 현재 우리 나 라 는 소량 만 차체 에 수출 하고 있다.

비록 중국 금 형 본체 총생산량 은 이미 세계 3 위 를 차 지 했 고 업계 내 에 도 전체 수준 이 우수한 기업 과 공장 이 있 지만 현재 국내 금 형 업계 의 특징 은 제조 공정 조건 이 들쭉날쭉 하고 차이 가 매우 크다 는 것 이다. 상당 부분 은 민영 기업 또는 자영 업자 로 자금, 장소, 기술, 정보 교류 등 여러 요소 의 영향 을 받 아 일부 공장 은 전통 적 인 설비 와 수공 제조 에 의존 하고 일부 중 저급 금 형 만 생산 할 수 있 으 며 선진 적 인 모델 링 기술 과 선진 적 인 모델 링 기술 을 도입 하기 어렵다설비. 이 로 인해 중 저급 금 형 시장 경쟁 이 격화 되 었 다. 일부 금 형 기업 들 은 생존 을 위해 서로 가격 을 내 리 는 것 을 아 끼 지 않 고, 저가 가격 은 반드시 제품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 치 며, 결 과 는 사용자 들 을 함정 에 빠 뜨리 고, 동업자 들 을 함정 에 빠 뜨리 고, 또한 자신 을 다치게 한다.


너무 이른: 플 라 잉 기어 의 장점 과 특징

다음 것: No